About 백링크 업체

이탈률과의 전쟁은 비단 웹페이지의 전환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. 이탈률은 검색 순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구글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방문하고 빠르게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.

따라서 정해진 규칙과 기준을 적용해서 블로그, 사이트를 노출 순위를 결정하게 됩니다. 

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에 따라 지켜 행하라.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.

그래서 구글에서 높은 순위를 얻는 방법입니다. 하지만 이미 그 모든 것을 해본 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 이미 어느 정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더 높은 순위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. 그런 당신을 위해 계속 읽어주세요.

그리고 블로그로 작성할 때 좋은 점은 앵커 텍스트를 달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구글 애드워즈에서 키워드플래너 툴을 사용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참고로 구글 애드워즈에 소량의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지 않으면 정확한 검색수가 나오지 않습니다.

추가적으로 구글 검색 알고리즘에 관한 특허를 조금만 살펴보신다면 백링크의 중요성을 금방 깨닫게 되실겁니다.

페이지가 색인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잠재적인 크롤링 문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.

이를 위한 최적의 방법은 내용을 쉽게 읽을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. 이렇게 하면 구글은 특징적인 more info 스니펫, 구절 랭킹, 심지어 메타 설명과 같은 답변 형식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내용의 일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:

로딩속도가 빠른 것이 구글 상위 노출에 좋습니다. 이전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. 

구글에서 블랙햇 백링크들을 제외시키지 않던 시절에는 저렴한 블랙햇 백링크를 통해 수많은 링크빌딩을 한 구글상위노출 작업 후에 구글에 스팸점수가 높은 백링크들은 거부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.

이는 검색엔진이 사이트 구조를 이해하는데 쓰이며, 어떤 more info 문서를 크롤링 해야되는지 파악할때 사용합니다.

최근 구글에서는 코어 웹 바이탈에 더욱 read more 몰두하면서 콘텐츠 질이 높은 글을 more info 상위노출 시켜주고 있다.

그렇다고 해서 저품질 백링크를 여러개 가져다가 붙여버리면 지옥을 경험하게 되실겁니다. 백링크에도 퀄리티가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About 백링크 업체”

Leave a Reply

Gravatar